2018/07/06 00:00

일본, 도쿄,돈카츠 와코 (とんかつ和子) 맛있는 추억


이케부쿠로 유자와야 가는길에 밥먹으러 와코!
원래는 선샤인시티에 가려고 했는데
이케부쿠로 파르코에도 와코가 있어서 갔당.
8층에 있었던걸로 기억함.

안에 자리가 있지만, 한 10분정도 기다렸다 들어감!
주말이라 어디던지 줄이 있었당.

착석해서 메뉴 봄!
메뉴 사진 없음.
우리가 먹은 사츠키, 로스가츠나베 가격은
대략 1600~1700엔 사이임!



요건 소스~.
돈가츠소스, 참깨드레싱, 유자드레싱, 간장 순서!



동생은 사츠키로 주문!
새우튀김 2개와 돈가츠 구성인데
로스인지 히레인지 지정할수 있다.



새우튀김 2개에 작은 로스가츠!
여기 와코는 다른 지점하고 다르게 솥밥이 나와서 약간 비싼편.
덜어먹는 그릇에 한 두그릇 됨다!
다른곳과 마찬가지로 미소시루 양배추 밥은 리필됨.
(솥밥으로 리필되는건 아님)


나는 로스가츠나베 주문!
나베는 샐러드옆에 감자샐러드도 약간 따라나와서 좋당.



솥밥, 절임, 미소시루
그리고 덜어먹는 그릇이랑 주걱


솥밥은 윤기나고 맛있당.
근데 양 너뮤 많.  ...



가츠나베!
오랫만에 먹어서 너무너무 좋았다.ㅠㅠ
계란도 엄청 많고, 양파도 아래쪽에 많이 깔려있음><
특히 돈가츠가 크고 실했음.... ㅠㅠ
살짝 짰지만 괜찮았음 ㅋㅋ

임신중이라 컨디션 난조로...
다 먹으려고 했는데 동생이 너무 힘들게 먹는대서
그러다 체한다고 ㅠㅠㅠ 아깝게 한조각 남기고 왔다....
배는 안부른데 진짜 하나 먹을때마다 등에서 한기드는 기분 어쩔...

이번에 오사카에 이어서 두번째 간건데
동생도 만족해서 너무너무 좋았당 +_+....!!!

일본 또 가고 싶다...








2018/06/29 16:10

도쿄가서 사온것들! 다녀온 기억



아직 성별도 모르고 그래서 굉장히 소소하다
담요집게, 가방걸이, 치발기, 턱받이
스키나베부+송수건, 애기 연고, 젖병 두개,
갭에서 세일해서 바디슈트 두개
생수나 쥬스페트병에 꽂아쓰는 빨대
짤랑이랑 곽우유홀더? ㅋㅋ
아직 안필요한것두 있는데 이번에 가면 출산전에 못갈거같아서.....



맛있는거랑 집에서 쓸거! 약간씩들
코로로 대형젤리 ㅋㅋㅋㅋㅋ긴자 러스크
카레, 볶음밥가루,
고양이 간식 1도 안사서 고양이 간식 ㅋㅋㅋ ㅠㅠ
디즈니에서 산 하이츄같은 캬라멜, 밥주걱
퓨어구미 딸긴줄 알았는데,,,,,
하이츄 파인애플(강추닷 ㅠㅠ)
러쉬 더티 고체치약, 선플라워바디솝, 아르간오일 들어간 샴푸바
코바늘 10호랑 12호, 동생 애기모자용 실
프랑프랑에서 미키식판, 스푼포크, 또 밥주걱
멘소레담 립밤! 완소템... 크..


내가 젤 좋아하는 긴자이치고랑 샤리메이트





동생이 디즈니가서 물 많이먹으라고 사준 컵 ㅋㅋㅋ


휴족시간보다 맘에드는 아시리라


공항에서 동전털기용으로 샀던 비오레 클렌징오일 소용량
여행용으루 쓰기 좋을거같아서 샀당


마루쨩 유부우동
시치미 들어서 더 좋아하는거 ><

이거말고 알포토랑 알포토랑 알포토가 더있는데
사진 없...떠..


2018/06/28 12:02

도쿄 디즈니랜드에서 먹은 것.. 맛있는 추억



저녁으로 먹은 호쿠사이 덴푸라 정식이었던가...


돼지고기 비빔면같은 것..
둘다 맛없었다 따흑.


투마로우랜드에서 먹은 늦은 점심의 샌드위치.


감튀가 맛있었당. 샌드위치도 괜찮았음..!


한낮의 간단한 간식으로 바나나쵸코크레페
요거 그냥 두개 살걸 ㅋㅋㅋ 맛있당. 달다구리.






못사와서 아쉬운 건파인애플....
안딱딱하고 말랑해서 너무 좋아!♡

1 2 3 4 5 6 7 8 9 10 다음